고객에게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는 6가지 원칙

고객에게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는 6가지 원칙

성공날개 1 196

<설득의 심리학>으로 유명한 로버트 치알디니 박사가 60년의 연구 끝에 발표한 '고객에게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는 6가지 원칙'에 대해서 기술하고자 합니다. 이는 <설득의 심리학> 내용 및 현장에서 보고 겪은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섞은 것으로, 실제 현장에서도 아주 유용했던 설득법이니 잘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1. 상호성의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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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Comments     5.0 / 1
  현영 09.11 07:10  
가끔씩 화를 내시는 고객님을 상대하고 나면 기분이 다운되고 의욕이이 상실되곤 합니다  자꾸 부정적으로 몰고 가시는 고객님은 화가 나기도 해요
제목 별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