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는 6가지 원칙

고객에게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는 6가지 원칙

성공날개 0 27

<설득의 심리학>으로 유명한 로버트 치알디니 박사가 60년의 연구 끝에 발표한 '고객에게 긍정적 반응을 이끌어내는 6가지 원칙'에 대해서 기술하고자 합니다. 이는 <설득의 심리학> 내용 및 현장에서 보고 겪은 저의 개인적인 의견을 섞은 것으로, 실제 현장에서도 아주 유용했던 설득법이니 잘 활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1. 상호성의 원…

  • 열람시 500MP가 필요합니다.
  • 한번 열람한 글은 60일간 열람이력이 유지됩니다.
  • 로그인한 회원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0 Comments     0.0 / 0
제목 별점
Service
Banner
Side
월-금 : 9:3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기업은행 888-888888-77
예금주 (주)금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