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효과’에 용진이형 함박웃음…SSG닷컴 매출 43% ↑

‘추신수 효과’에 용진이형 함박웃음…SSG닷컴 매출 43% ↑

[IMAGE]신세계그룹이 야구단 인수 시너지 효과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SSG’란 브랜드가 알려지면서 SSG닷컴 방문 고객이 크게 늘어나는 것은 물론 매출이 급증하고 있어서다. 특히 ‘추신수 효과’가 뚜렷하게 확인되고 있다. 그가 언론에 등장하는 날이면 어김없이 SSG닷컴 방문객이 증가하고 있어서다. 8일 SSG닷컴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4일 동안 진행한 랜더스데이 행사 매출이 전주 대비 43% 늘었다. 랜더스데이는 이마트와 SSG닷컴이 야구단 개막에 맞춰 진행한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였다. 매출 상승은 식품·가전·뷰티 등 대부분 분야에서 고르게 이뤄졌다. 할인 행사라는 요인 외에도 SSG 랜더스의 개막전으로 ‘SSG’ 홍보 효과까지 겹친 덕분이다. 온라인 방문자수도 야구단 소식과 함께 치솟았다. 추신수가 입국한 다음날 지난 2월 26일 SSG닷컴 방문자는 전주 같은날 대비 18% 늘었다. SSG 랜더스 창단식이 열린 지난달 30일에도 10% 증가했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야구단 인수로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