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빡했다는 손님

홈 > 회원센터 > 질문/제안
질문/제안

깜빡했다는 손님

김안희 3 80

티엠으로 내방 약속을 잡았고 한번 상담을 했던 고객분..

이때가 좀 이른 시간이었는데 상담분위기 좋았고 저녁에 다시 온다 하셨는데 오질 않으심..

적정한 때까지 기다리다가 연락드렸더니 깜빡했다 하시고 다시 약속 잡으셨고..

근데 또 그 약속마저 깜빡~했다고 안 오심..ㅜㅜ

 

이건 거절의사라고 해석해야 하는건지..아님 더 땡겨야 하는건지..

판단이 잘 안서네요. 거절의사라면 괜히 힘빼지 않으려하는데 어떤가여?

3 Comments
이은아팀장 2019.06.06 09:36  
그런 분들은 한번 혼내셔야 해요. 그러면 오실 분인지 안오실 분인지 답이 나와요.
투명한빛 2019.06.07 13:51  
보니까 약속시간을 정확히 정하지 않으신것 같은데 그러지 말고 시간을 정화하게 잡으실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저녁에 오겠다고 하시면 저녁 몇 시인지 정사시고 1시간 전쯤 약속상기시켜주세요. 약속시간 직전에 취소하거나 약속을 어기면 저같은경우 고객님이 약속을 어겨서 제가 어떤 손해를 봤는지 설명을드리고, 약간 서운함을 비치지면서 곤란한상황인걸 어필하곤 해요.다른 고객님 안받고 혹은 미루고 기다렸다는 거라든지.... 그랬는데도 깜빡했다 하고 또 어기거나 그러면 저는 그냥 거절로 받아들입니다. 재약속 안잡아요.
따이무 2019.06.07 13:57  
아 저두 겪어본 적 있어요 ㅠㅠ 이럴 때 정말 곤란한죠 젤 베스트는 상담 당시 최대한 계약 떙기는거! 재약속은 고객님 출발해야 될 시간에 연락해요 저는 ~!
제목
Service
Banner
Side
월-금 : 9:30 ~ 18:0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Bank Info


기업은행 888-888888-77
예금주 (주)금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