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80%떨어진 매장을 대박매장으로 전환시킨, 부캐마케팅( ft.포스트코로나 브랜드전략)

홈 > 회원센터 > 유튜브마케팅
유튜브마케팅

•다양한 영상을 통해 아이디어를 가져보세요!

매출 80%떨어진 매장을 대박매장으로 전환시킨, 부캐마케팅( ft.포스트코로나 브랜드전략)

분양5 0 331
#코로나대응 #브랜드마케팅 #성장전략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4차산업혁명은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가변성이 특징인  사이버세계의 마케팅이 중요한 요즘,
작은 식당부터 대기업까지 반드시 알아야할 브랜드 성장 전략이 있습니다.
지금 영상에서 확인해 보세요

**킬미힐미 이미지 출처: mbc 방송 킬미힐미 프로그램 소개
**영상속 관련 브랜드 이미지 출처: 해당 브랜드의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혹은 직접 촬영한 영상.
**0:45의 자막 해리슨장애는 ‘해리성장애’의 오타입니다.


**창업상담 & 유망아이템 및 성공사례 모집**
buzabiz@naver.com
010-5961-8406

더 많은 창업 정보를 만나세요
www.buza.biz

사진으로 보는, 깨알같은 창업, 경영, 마케팅 현실정보
https://www.instagram.com/buzabiz/?hl=ko​

창업아이템과 창업 트렌드, 뉴스
https://www.facebook.com/buzabiz/?ref​...

네이버에서 만나는 창업 경영 정보
https://post.naver.com/my.nhn?memberN​...
0 Comments     0.0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