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로 질문하라. 그리고 예스, 예스, 예스
분양상담사협회
0
2387
대부분의 고객들은 상담사들이 어떤 권유를 하면 반사적으로 '아니오'라고 말한다. 이런 심리를 이용하여 예스를 이끌어낼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신기하게도 고객 입에서 네, 네, 네, 예스, 예스, 예스를 끌어내면 브리핑 할 때 긍정의 방향으로 흐른다.세계 적인 세일즈 트레이너 톰 홉킨스는 '상대방이 그다지 하고 싶어 하지 않는 행동을 이끌어 내려고 할 때, …
- 열람시 1,500MP가 필요합니다.
- 한번 열람한 글은 60일간 열람이력이 유지됩니다.
- 로그인한 회원만 열람이 가능합니다.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