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점을 얘기하면서 마지막에 고객을 사로잡을 한 마디가 더 효과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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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점을 얘기하면서 마지막에 고객을 사로잡을 한 마디가 더 효과있다

분양상담사협회 0 745

고객과 분양상담사의 대화이다.“이 오피스텔은 뭐가 좋은가요?”상담 도중 뚜렷한 특징을 못 느낀 고객이 물어봤다.분양상담사 입장에서는 기껏 지금까지 설명을 열심히 했는데고객이 잘 이해하지 못했다는 생각에 다시 온갖 장점을 늘어놓는다.​“이 오피스텔은 역세권에 위치해있고 배후수요도 풍부하고 A장점이 있고, B장점이 있고 그리고 C장점이 있고, D장점이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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