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링크 세팅방법을 직접 배워야 하는 이유

홈 > 회원센터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파워링크 세팅방법을 직접 배워야 하는 이유

빅보스 2 1219

저희가 그동안 많은 분들 관리해온 영업결과 파워링크로 계약을 쓰는 분들과 못쓰는 분들이 있는 못쓰는 분들 공통점이 파워링크 세팅을 할 줄 모릅니다. 그래서 분양상담사협회에서는 한분 한분 다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파워링크 세팅 할 줄 모르면 생기는 일들


1. 키워드 세팅을 할 줄 모른다. 


>콜이 안뜨면 키워드를 바꿔야 하는 데 이 키워드를 바꿔야 한다는 생각을 못하십니다. 그리고 왜 콜이 안뜨냐고 저희 한테 물어봅니다. 저희는 홈피제작, 세팅을 해드릴 뿐 콜이 뜨는지 안뜨는 지는 모릅니다. 콜이 안뜨면 키워드를 바꿔야 합니다.


2. 입찰가 확인을 못 한다.


>경쟁이 높으면 입찰가가 높아지는데 만약에 콜이 많이 뜨고 있어서 키워드 경쟁이 붙어 1위 가격이 1만원인데, 5만원만 충전하시면 금방 소진됩니다. 네이버는 내가 충전한 금액 내에서만 광고운영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그러고 또 저희에게 전화와서 왜 내가 광고노출되는 거 못봤는데 돈이 없어졌냐고 합니다. 파워링크는 내 충전금액에 맟춰 입찰가가 얼마인지 알고 그에 맞춰 운영을 하셔야합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광고를 직접 세팅하는 방법을 아셔야하는데 


분양상담사협회에서는 키워드 등록부터 입찰가 변경, 등록하는 방법까지 다 알려드리니 꼭 배워서 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저희가 드린 파워링크 세팅방법 글로 처음 세팅할 때 저희가 안내해드린대로 광고세팅을 하시기바랍니다. 그게 기본세팅값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다가 안되는 건 언제든지 저희 카톡고객센터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다 조치해드리니 걱정말고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2 Comments
상생하고저 2022.12.04 09:30  
안녕하세요 손석환부장입니다
현대힐스테이트스카이움천안역
저같은경우는
홈피관리해주시니까
네이버파워랭킹순위까지
관리해주시는거죠
빅보스 2022.12.04 12:56  
아닙니다. 파워링크는 회원님의 돈이 들어가기때문에 관리는 직접 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해달라고 요청하시면 순위 잡아드립니다.
제목 링크#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