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저대행사인 칸디엔씨 하반기 직영 영업본부장,팀장,직원을 선착순 모집합니다(전국최대규모 라이브오피스 7천호실 준비중, 병점 오피스현장 9월 신규오픈)

홈 > 채용정보 > 채용정보
채용정보
▣ 프리미엄 채용관은 결제 후 자동으로 등록되며, 지도에 우선 노출됩니다.

메이저대행사인 칸디엔씨 하반기 직영 영업본부장,팀장,직원을 선착순 모집합니다(전국최대규모 라이브오피스 7천호실 준비중, 병점 …

제목 : 메이저대행사인 칸디엔씨 하반기 직영 영업본부장,팀장,직원을 선착순 모집합니다(전국최대규모 라이브오피스 7천호실 준비중, 병점 …
담당자명 : 영업총괄 상무이사
연락처 : 010-9468-5277
이메일 : dpkdj@naver.com
본 정보는 영업총괄 상무이사 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채용기업과 담당자 정보는 구직활동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동산원스탑그룹 하반기 신입직원 채용 공고 안내문"


<대한민국 NO1. 목표인 메이저분양대행사인 칸디엔씨에서 요새와 같은 코로나시국엔 보기드물게 향후 수십개의 현장을 진행, 당사와 같이 할 하반기 공채 직영 영업 본부장,팀장,직원을 대대적으로 모집합니다. 9월 병점 오피스 신규현장, 전국최대규모 라이브오피스 7천호실 200명 인원제한 선착순, 분양업계 최초 강남 본사사옥 건립 및 분양업계 최초 무궁화신탁사와 분양전반관련 업무협약 체결한 메이저시행사 전속 대행사입니다)>


- 메이저시행사 직영 영업 본부장,팀장,직원을 선착순 모집합니다.

- 분양업계 최초 본사사옥 건립(강남)과 분양업계 최초 무궁화신탁사와 분양대행 전반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한 메이저시행사입니다.

- 최근 시흥시청역 옆 7개필지를 매입하여 내년 초 전국 최대규모의 라이브오피스 7,000호실 분양예정인데, 200명 소수정예로 갈 예정이라 지금부터 선착순 인원제한이 있습니다.

- 시행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분양교육관에서 1:1 눈높이 직원교육이 실시되며, 본부장이나 팀장에겐 유리한 강점이 있는 분양교육관리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 올해 9월부터 시행사 직영 8개 신규현장이 연이어 오픈하여, 분양직원은 한곳에서 오랫동안 근무하면서 돈을 벌수 있는 강점이 있습니다.

- 현장은 요새 가장 핫한 오피스를 비롯, 상가,아파트 등 시행사 직영이라 분양가격이 적정한게 상담사에겐 유리합니다


♣ 요새 분양구인공고를 보게되면 "누구나 고수익 보장"이란 단어로 달콤한 유혹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그런 현실성 없는 말보다는 누구나 열심히 일하면 충분히 가능성을 보장해주고, 성실히 근무한 직원에겐 잘되게 하기위하여 최선을 다해서 직원을 교육해드리는 회사입니다.


♣ 요새 분양상담사들이 절실하게 느낍니다. 현장보다는 안정된 회사시스템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걸요??

♣ 분양업계 최초로 본사사옥 보유, 최첨단 분양교육관리시스템을 도입하여 분양전문상담사를 체계적으로 1년동안 양성합니다.

♣ 타사와는 차별화된 시행사 직영 최첨단 분양관리시스템 및 자체 분양교육관(강의실)에서 직원을 직접 교육시켜드리기때문에, 본부장이나 팀장은 영업실적에만 신경쓰면되는 편한 강점이 있습니다.

♣ 메이저시행사가 분양업계 최초로 본사사옥을 강남에 건립, 소속된 분양상담사가 가장 편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다는건 분양계에서 매우 파격적인 사실입니다.

♣ 업계 최초로 모든 현장들을 강남 본사사옥 자체 홍보관에서 모두 분양하여, 본사 직원들은 소속감을 가지고 한군데서 안정성 있게 근무할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 혜택 받습니다.



◈ 당사에서 하반기 신입 분양상담사를 공개 채용합니다

◈ 모집 자격요건은 성별, 연령, 학력 제한이 없으며, 초보는 무조건 환영합니다

◈ 당사는 기존 경력직원들보다 이제 갓 입사한 신입직원들 계약률이 월등히 높습니다

◈ 어설픈 경력직은 사양합니다. 경력직이라도 열심히 근무하실 직원분만 채용합니다.

◈ 본부장, 팀장은 별도 문의바랍니다

◈ 당사는 시행사 직영으로 직원들에게 직접 분양상담사 교육을 하여서, 본부장이나 팀장이 매우 편리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 통계로 보더라도 초보 분양상담사들이 가장 선호하며, 모든게 직영 체제인 전통성 있는 메이저 시행사입니다

◈ (강남) 9월 신규현장이 드디어 오픈합니다 (COMING SOON!!)

◈ 대한민국 업계 최초로 서울 강남 본사사옥(지하4층~지상9층 규모 예정) 전 직원 근무

◈ 본사사옥 층별 분류(예정): 1층 모델하우스및 카페테리아 / 2층 영업부 오피스 / 7층 분양상담사 교육관 / 8층 시행사 대행사 직무실

◈ 현재 서울,수도권,부산 등등 당사의 자체사업으로 8개현장을 각각 부지매입, 인허가 접수 및 심의완료되어 향후 5년이상 열심히 근무하신 분들은 안정적인 수익이 보장될 수 있는 회사 자체내 분양상담사 교육관리시스템이 갖춰져 있습니다.

◈ 최근 시흥시청역 부근 7개필지 부지매입을 끝마쳐 1차~4차까지 회사 랜드마크 시행사업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 분양업계 최초로 무궁화신탁사가 검토하는 모든현장과 관련 MOU계약을 8월 11일 체결함으로써, 이미 신탁사에서도 검증된 TOP 분양그룹사임이 확인되었습니다.

◈ 수도권 기존 5개 현장 (분양완료, 입주완료, 준공예정)이 시행사 자체 분양으로 단기간 분양완료 신화!!

◈ 본사사옥 자체 내 분양홍보관, 분양교육관, 분양복지관 등 최대규모의 최첨단 최신식 논스톱 시스템 구축하여 편리한 근무환경 조성

◈ 업계최초로 영업/상담/금융/세금/관리 등 모든 분야에 걸쳐, 자체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토탈시스템 활용으로 처음에 일배우는 직원에겐 매우 유리한 강점이 있습니다.

◈ 위와 같은 시스템이 구축되어 현재 분양만 시작하면 3개월 완판신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 전화 문의: 010-9468-5277



◆ 시행사 직영 8개 신규현장이 강남에서 계속 오픈합니다. (분양계 최초 강남 본사사옥 건립/ 자체 분양교육관에서 시행사 직영 분양상담사 1년 연수프로그램 최초 실시/ 여태까지 3개월 이내 완판신화 실적이 말해줍니다/ 어설픈 경력직보다는 신입직원의 계약율이 월등하게 높은 시스템입니다/ 본부장,팀장,직원 선착순 모집/ 초보직원 환영)

◆열심히 일해서 고수익 벌 직원분들은 당당하게 도전하세요. 시행사 최초 본사사옥에서 근무하실 직영상담사를 선착순 모집합니다.

◆ 현재 입사지원이 많아 사무실 공간 상, 인원제한이 있으니 바로바로 지원하셔서 마감전에 입사하시기 바랍니다

◆ 분양강의실 교육과정 상 인원제한 마감도 있을 수 밖에 없으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 전화 문의: 010-9468-5277
영업총괄 상무이사

▣ "분양상담사협회"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문의가 더 빠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