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태영에스테이트 : 부동산 배우면서 같이 성장해 가실 분(중개 및 컨설팅 업무)

홈 > 채용정보 > 채용정보
채용정보
▣ 프리미엄 채용관은 결제 후 자동으로 등록되며, 지도에 우선 노출됩니다.

(주)태영에스테이트 : 부동산 배우면서 같이 성장해 가실 분(중개 및 컨설팅 업무)

제목 : (주)태영에스테이트 : 부동산 배우면서 같이 성장해 가실 분(중개 및 컨설팅 업무)
담당자명 : 정세진
연락처 : 010-4223-1941
이메일 : ymook1223@naver.com
본 정보는 정세진 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채용기업과 담당자 정보는 구직활동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담당업무 - 부동산 중개 : 매매, 전ㆍ월세, 아파트, 오피스텔, 지산, 상가 등등 - 부동산 자산관리 : 투자 상담 및 고객관리 ■ 자격요건 - 적극적이고 긍정적 성격의 소유자 - 신입/여성/주부 가능 - 부동산을 평생 직장으로 원하시는 분 - 부동산에 대해 배우면서 일하실 분 ■ 우대사항 - 자격증 : 공인중개사 ■ 급여 - 기본급 + 중개법정수수료 + 인센티브 + 상여금 ​ ■ 전형절차 - 서류일정 > 1차 면접 > 교육 및 최종합격 - 면접 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큰 돈을 벌기 위해서는 큰 돈을 벌 수 있는 일을 해야 합니다. 부동산을 시작하시는 분들 중 막연하게 어디서, 어떻게, 누구한테 배워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되실거라 생각합니다. 부동산업은 지원자의 역량과 능력이 연봉으로 직결되는 몇 안 되는 직업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태영에스테이트는 13년의 경력을 통해 쉽고,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계약까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체계적인 시스템과 종합부동산의 강점을 살려 실질적인 부동산 전문가가 되게끔 도와드리며, 개인적으로 부동산을 평생 업으로 할 수 있을 정도의 실력과 가족같은 분위기를 약속드립니다. 경력이 없으셔도 절대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입사 후 커리큘럼에 맞춰 교육시켜 드리겠습니다. ​ 회사 카페 : https://cafe.naver.com/tyasset 회사 홈페이지 : http://tyestate.co.kr/

▣ "분양상담사협회"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문의가 더 빠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