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F완료 및 정계약서 발행이 확정된 올해 수도권 마지막 신규현장이 강남에서 GRAND OPEN하여 메이저시행사 직영 영업본부장,팀장,직원을 선착순 모집합니다.

홈 > 채용정보 > 채용정보
채용정보
▣ 프리미엄 채용관은 결제 후 자동으로 등록되며, 지도에 우선 노출됩니다.

PF완료 및 정계약서 발행이 확정된 올해 수도권 마지막 신규현장이 강남에서 GRAND OPEN하여 메이저시행사 직영 영업본부장…

제목 : PF완료 및 정계약서 발행이 확정된 올해 수도권 마지막 신규현장이 강남에서 GRAND OPEN하여 메이저시행사 직영 영업본부장…
담당자명 : 칸디앤씨 총괄이사
연락처 : 010-3905-9550
이메일 : dpkdj@naver.com
본 정보는 칸디앤씨 총괄이사 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채용기업과 담당자 정보는 구직활동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수도권에서 가장 핫한 대박현장이 드디어 신규오픈합니다!! (PF완료 및 정계약서 발행확정 완료)


PF완료 및 정계약서 발행이 확정된 올해 수도권 마지막 신규현장이 강남에서 GRAND OPEN하여 메이저시행사 직영 영업본부장,팀장,직원을 선착순 모집합니다.


◐ 병점 더 케이 라이브 신규 GRAND OPEN!!

◐ PF 완료 / 정계약서 발행 확정된 올해 수도권 마지막으로 가장 핫한 상업지역 내 라이브오피스 현장

◐ 지하 4층~지상 13층/ 오피스 98호실/ 상가 63개 점포/ 교육연구시설 34호실/ 총 195호실/ 인원은 50명 정도로 운영

◐ 2억대의 저렴한 가격대로 조기 완판 예상되는  OPEN 현장 (실 사용면적 10평이상 + 확실한 분양가)

◐ 오피스텔이나 오피스에서 보기드문 발코니 특화설계, 전 호실 샤워실 및 화장실, 싱크대 배치

◐ 홍보관은 강남역 초역세권이며, 대출과는 상관없는 강남투자자가 많아 회사에서 강남 DB제공


☞ 당 상품은 PF전면중단과는 상관없이 겨울에 정게약서가 발행되는 거의 유일한 신규 분양상품입니다.

☞ 시행사 직영 상담사는 일반 분양대행사 분양상담사보다는 특별한 혜택이 있습니다.

☞ 안정된 사업확장과 홍보관 신규오픈을 맞이하여 메이저시행사 직영 영업본부장,팀장,직원을 특별채용합니다. (초보환영)

☞ 당사는 시행사 직영이라 영업체계가 통일성이 있으며, 때분양이 아닌 단일체계 조직을 선호하는 기업입니다. (총괄본부장 따로 없음)

☞ 요새 대세인 라이브오피스는 대출,세금,전매 제한에서 가장 규제가 없는 부동산 상품입니다.

☞ 당 상품은 지식산업센타가 아닌 상업지역 내에 있는 라이브 오피스입니다

☞ 당 상품은 병점복합타운 내 배후수요만 약 10만명, 수요 대비 공급이 절대 부족한 희소성이 있는 부동산 상품입니다.

☞ 당 상품의 입점시기는 동탄 GTX A노선 개통, 동탄트랩 2 착공시점과 일치하셔 시세차익이 확실한 부동산 상품입니다.

☞ 분양홍보관이 강남역에 있어, 자금력있는 투자자가 밀집되어 있어 요새 가장 예민한 대출과는 상관없이 투자하는 고객들이 많습니다.

☞ 차기현장은 시흥시청역 바로 옆에 전국 최대규모 라이브오피스와 상가를 준비하고 있어, 이미 본부와 팀 채용문의가 많습니다.

☞ 당사인 칸디앤씨는 분양업계 최초 본사사옥 건립과 분양업계 최초 분양관련 MOU업무협약을 체결한 메이저시행사의 전속계열사입니다.


☎ 면접ᆞ문의: 010-3905-9550 / 칸디앤씨 총괄이사


* 누구나 소중한 꿈이 있습니다. 당신의 소중한 꿈 "칸 디앤씨"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 한사람이 꿈을 꾸면 단지 꿈에 불과하지만, 우리 모두 동시에 꿈을꾸면 그 꿈은 반드시 이루어진다. - 칭기즈 칸 -



◈ 칸디앤씨 전용블로그입니다 (밑에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dpkdj69

https://blog.naver.com/dpkdj/222917781836
칸디앤씨 총괄이사

▣ "분양상담사협회"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문의가 더 빠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