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형숙박시설 분양률 1위🥇!! 워킹 최다 계약현장🥇!! 강남역 근무!! ✅ 저희는 체계적인 분양을 지향합니다.✅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 팀장/팀원 선착순 모집

홈 > 채용정보 > 채용정보
채용정보
▣ 프리미엄 채용관은 결제 후 자동으로 등록되며, 지도에 우선 노출됩니다.

✅생활형숙박시설 분양률 1위🥇!! 워킹 최다 계약현장🥇!! 강남역 근무!! ✅ 저희는 체계적인 분양을 지향합니다.✅ 하운드 속…

제목 : ✅생활형숙박시설 분양률 1위🥇!! 워킹 최다 계약현장🥇!! 강남역 근무!! ✅ 저희는 체계적인 분양을 지향합니다.✅ 하운드 속…
담당자명 : 김은성
연락처 : 1877-7671
이메일 : ttl940114@naver.com
본 정보는 김은성 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채용기업과 담당자 정보는 구직활동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분양 현장 : 하운드 속초 블루스테이 (5성급 생활형 숙박시설)

모집 분야 : TM전문팀 (팀장, 팀원 모집)

🥇🥇 전 현장 TM 계약 1위 본부  🥇🥇

구인 문의 - 대표번호 1877 - 7671

모델하우스 주소 - 강남역 4번 출구 바로 앞 (근무지)

수수료 - 팀원 ( 건당 600 ~ 1200만원 )

현장 소개 - 5성급 생활형 숙박시설, '국내 최고 플랫폼' 야놀자 최초 런칭 위탁 관리!! , 월 120만원 (24% 수익률📈) + 연 30일 무료숙박 🏝 , 전객실 오션 뷰

⭐ 분양일에 대한 열정 , 배우고자 하는 의지, 여러분을 억대 연봉자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

👩🏻 분양상담사는요? 🧑🏻

- 부동산 분양 상품을 고객에게 판매하는 전문 영업직으로 부동산 영업의 전문지식 그리고 노하우를 필요로 하는 영업직 입니다.
(저희 영업 본부는 멘토링 교육 및 부동산 분양에 대한 전문 지식 수업 그리고 분양 노하우 교육을 매일 실시 하고 있으며 누구나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전문적 분양 상담사가 되실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습니다.)

-성별 나이 경력 아무것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노력과 의지만 가지고 오시면 연봉 1억이상의 고수익 분양상담사 본인이 되실 수 있습니다.
(나이가 많으셔도 적으셔도 경험이 없으셔도 괜찮습니다. 일에 대한 성실함 , 의지 , 배우고자 함을 갖추신다면 여러분은 합격입니다. 상위 1% 분양 상담사 저희가 만들어드리겠습니다.)

👉🏻 이런 일을 주로 합니다 👈🏻
- TM 영업 ( 관련DB제공,TM 노하우 교육)
- 부동산 영업 (부동산 영업 노하우 및 교육)
- 전반적 부동산 지식 습득 교육 듣기
- 분양 영업 노하우 및 멘토링 교육 듣기

🙆🏻‍♀️ 이런분을 찾고 우대합니다. 🙆🏻‍♂️
- 나이 무관, 성별 무관, 경력 무관, 노력과 배우고자 하는 의지가 크신 분들 , 분양상담사로 돈을 많이 벌어도 자만하지 않고 초심 잃지 않고 성실하게 같이 오래 일하실 분
강남으로 출퇴근이 가능하신분, 보험 영업 및 다른 영업 경력이 있으신 분 , 온라인 마케팅에 자신 있으신 분 , 성실함과 끊임 없는 노력을 하시는 분

☝🏻 상세 모집 안내 ☝🏻
- 많은 분들이 처음 분양상담사라는 직업을 듣고 선택하시는 경우는 고수익 이라는 말을 듣고 찾아오십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일할 준비와 마음가짐은 준비하지 않은 채 고수익 이라는 것만을
생각하고 오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분양상담사라는 일도 노력과 의지가 있어야만 고수익의 분양 상담사가 되실 수 있습니다. 분양상담사는 자신이 분양하고 영업해야되는 상품에 대해 누구보다 더 많은 지식과 영업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야 고객에게 상품을 분양하고 영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분양지식을 숙지 하지 않고 막무가내 식으로 분양상담사로 일하시는 분이 절반 이상입니다. 하지만 저희 본부는 철저한 분양교육과 노하우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분양 상담사 육성을 하고 있습니다.
돈을 많이 버는 직군인 만큼 사기를 치시는 분,계약을 했는대도 돈을 안주시는 분 많습니다. 저희는 한 현장에서만 보고 끝이 아니라 전문적으로 같이 오래도록 일하실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1~2개월 일하고
가실 분은 오지마세요. 상위 1% 분양상담사 저희가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전화주세요.

채용 문의 대표번호 1877 - 7671

▣ "분양상담사협회"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문의가 더 빠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