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신규대박현장!! 엄청난 광고물량 감당하실 수 있는 1팀만 모십니다!!

홈 > 채용정보 > 채용정보
채용정보
▣ 프리미엄 채용관은 결제 후 자동으로 등록되며, 지도에 우선 노출됩니다.

구인 수도권 신규대박현장!! 엄청난 광고물량 감당하실 수 있는 1팀만 모십니다!!

제목 : 수도권 신규대박현장!! 엄청난 광고물량 감당하실 수 있는 1팀만 모십니다!!
담당자명 : 김관일
연락처 : 010-3905-9550
이메일 : dpkdj@naver.com
본 정보는 김관일 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채용기업과 담당자 정보는 구직활동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거북섬 더 웰 오피스텔 782호실 KEY-POINT ★


◆ 홈쇼핑을 비롯한 모든광고 일정이 확정되었고 한꺼번에 동시에 광고쏩니다. 1월 18일 START합니다. 거북섬은 상가를 비롯하여 생활형숙박시설 등 계속적으로 완판되어 당 오피스텔도 분양이 단기간에 끝날꺼라 예상됩니다!!


◆ 현재 파워블로그 콜 매일매일 뜨고있습니다. 거북섬은 수도권에서 가장 핫한 현장이라 이렇게 많은 광고가 한꺼번에 나가면 콜이 엄청나게 뜰거로 예상됩니다상담 자신있게 하실 팀 (상담 자신있으면 각개팀장도 모십니다) 인원제한때문에 선착순 셋팅합니다.


◆ 코로나19 집함금지령으로 인원수 50명 제한있습니다. 인원 다 확보되었고 광고콜 받을팀 1팀만 모십니다. (현재 선착순으로 광고콜 먼저 드립니다!!)


◆ 거북섬 신규현장 광고 먼저 나가고 정계약서발행, 그랜드 오픈 동시에 시작합니다.



♥ 광 고 일 정 ♥


1. 지역 케이블 방송 (시흥,광명,안산) - 18일부터 2개월동안 쏩니다.

2. 네이버롤링,배너 - 18일부터 3주동안 쏩니다

3. 홈쇼핑 광고 - 1월말부터 5회 이상 나갑니다

4. 렘핑카 광고 - 버스10대 광고로 매일 순회합니다 (2개월 동안 쏩니다)

5. 지정현수막 - 40군데 2개월동안 쏩니다.

6. 지하철 광고 - 400군데(액자광고 포함) 2개월동안 쏩니다

7. 기사광고 50회 (조,중,동 전체광고 매체 및 인터넷 매체)

8. 유투브를 비롯한 인터넷 광고

9. 본부 자체 파워 블로그 운영

10. 본부 자체 광고 실시



* 이 모든광고가 18일날 동시에 시작합니다. 광고콜 자신있게 받으실 팀 선착순으로 마감합니다. 1월 15일에 전체착석이며 광고받으시기 전 전체교욱 들어갑니다! 전화문의는 010-3905-9550으로 연락주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 "분양상담사협회"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문의가 더 빠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