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대 전문분양상담사를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양성합니다

홈 > 채용정보 > 채용정보
채용정보
▣ 프리미엄 채용관은 결제 후 자동으로 등록되며, 지도에 우선 노출됩니다.

30!40대 전문분양상담사를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양성합니다

제목 : 30!40대 전문분양상담사를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양성합니다
담당자명 : 총괄 직영본부장 (단독)
연락처 : 010-3905-9550
이메일 : dpkdj@naver.com
본 정보는 총괄 직영본부장 (단독) 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채용기업과 담당자 정보는 구직활동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현재 분양상담사에게 가장 중요한건 누구랑 같이 일하느냐입니다 (직원을 위한 회사, 고객을 위한 회사, 진솔된 회사)


◐ (주) 케이와이컨설팅(분양경력 20년전통 대행사) 상반기 공채 직영 분양영업팀을 특별채용합니다.

◐ (주) 케와이컨설팅은 타사와는 차별화된 마케팅전략으로 때분양이 아닌 소수정예만 선호하는 정통파 대행사입니다.

◐ 초보직원을 전문분양상담사로 양성하는 최고의 회사이며, 실질적으로는 대표이사님 경력이 40년이상된 회사이며 단일본부만 운영합니다.

◐ 홍보관은 두군데로 부천 상동 홍보관과, 현장 홍보관 두군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 충북혁신도시 내 홍보관 현장(충북 음성) 현지에서 열심히 일할 직원분 선착순 모집합니다 (단 3명 선착순, 일비 제공)



POINT 1. 케이와이컨설팅은 불광동 팜스퀘어를 비롯한 굉장히 큰 프로젝트만 수행한 메이저대행사입니다.

POINT 2. 케이와이컨설팅은 1:1 눈높이 교육관리시스템을 기본으로 체계적인 분양직원 프로그램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POINT 3. 중요한건 탄탄한 대행사와 실력있는 본부장 및 팀장과 일하는게 가장 KEY-POINT 입니다.

POINT 4. 앞으로 분양조직은 현장이 아니라 회사를 잘 만나느냐에 따라서 분양상담사의 운명이 좌우됩니다.

POINT 5. 신입직원이 가장 좋아하는 타사와는 완전 차별화된 1:1 눈높이 교육관리시스템으로 전문분양상담사를 양성하는 최고의 회사입니다.

POINT 6. 현재 진행하는 현장은 주거용오피스텔이 아예 없는 현장으로 전 호실 바닥난방이 설치된 라이브오피스임 (허가 완료, 올해 11월 준공예정)

POINT 7. 전호실 분양가 1억 3천만원/ 수수료는 유선문의 주세요/ 홍보관: 상동역 4번출구 바로 앞

POINT 8. 요새 투자가가 가장 선호하는 공실이 아예 없는 분양현장이며, 현재 거의 보기힘든 전호실 바닥난방이 허용된 지식산업센타현장임.

POINT 9. 세금 X , 전매 X, 대출 X 제한이 없는 가장 리스크가 없는 부동산 상품을 신규분양하며 선착순 직원모집합니다. (담보대출 80% 가능)

POINT 10. 오피스텔 완전 공급부족지역이며, 대형 병원 옆에 위치하여 기숙사 절대 부족함.

POINT 11. 주변시세는 전용면적 7평/ 보증금 500만원/ 월세 60만원으로 주거용오피스텔이 아예 없어서 부르는게 금값인게 현 실정임.

POINT 12. 지식산업센타는 올해 상반기부터 투기방지용으로 기숙사용도가 구분등기금지로 지정되므로 실질적으로 마지막 기회요인이 되는 주거대체상품입니다.
           
POINT 13. 향후 차기현장으로 왕십리 역세권 4 특별구역 주상복합 분양(대지면적 약 3천평) 및 수원 영통의료부지(2종 1만평 주변아파트 최대규모), 자양5구역(준주거지역 1만6천평 아파트부지) 여러현장들이 준비중입니다

POINT 14. 계약조건 및 수수로 조건은 유선으로 문의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POINT 15. 분양상담사에겐 많은 현장과 회사에 대한 선택의 자유가 있으나, 올바르게 지도해드릴 수 있는 회사를 만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 현재 진행하는 현장은 주변에 주거용 오피스텔이 아예 없고 마지막 주거대체상품이기때문에, 분양가 1억2천만원대/ 월세 60~70만원이상일때 수익율이 얼마나 상승할지는 여러분의 판단에 맡깁니다.
 
☞ 투자자가 현재 선호하는 투자여건: 분양가 1억대로 부담없는 가격 선호, 계약 후 바로 수익발생이 가능한 올해 준공나는 현장 선호, 공실에 대한 안전성 선호


☎ 총괄 본부장 상담/문의: 010-3905-9550




E&A - END & AND


♣ 작년 한해에는 고객에게나 상담사에게나 힘겨운 한해였습니다.

♣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보려는 분양상담사들도 어려운 한해가 된건 마찬가지였습니다.

​♣ 저는 올해 다짐을 하였습니다. 새롭게 열심히 일을 배우고자 하는 직원분을 모집하여 탄탄한 내공을 길러 기본기가 탄탄한 상담사를 양성하고자 하는 새로운 꿈과 좋은 현장을 잡아서 매진해보고자 하는 새로운 도약을 말입니다.

​​♣ 분양이란 시장은 처음부터 탄탄한 내공과 실력을 안쌓아놓으면 계속 헛일만 할 수 밖에 없는 악순환이 계속될 수도 있는지라, 처음에 일을 배우고자 하는 직원 입장에선 차근차근 1년동안은 무엇보다도 탄탄한 기본기를 쌓는게 매우 중요합니다.

​​♣ 저 역시 처음에 일배울때 아무도 가르쳐주지 않는 무지한 상황에서 출발했는지라, 무엇보다도 처음에 기본기를 익혀야하는 중요함을 누구보다도 뼈저리게 잘알기에 이렇게 신입직원분들한테 과감한 제안을 드립니다.

​♣ 철저한 분양교육을 통한 상담사 양성과 동시에 영업방법에 대한 교육으로 내년 신규현장을 대비한 철저한 준비를 지금부터 시작하려고 합니다.

​​♣ 일을 배우고 싶어하시는 분양상담사들은 맨밑에 연락처로 바로 연락바랍니다.


​☎ 대행사 총괄이사 면접 문의: 010 - 3905 - 9550



♣ 2023년 5월 새로운 시작점이 되기도하는 지금, 분양현장에서 같이 근무할 가족분들을 찾고자 합니다.

♣ 조건은 근면, 성실하게 일할 수 있는분이면 초보라도 상관없습니다.

​♣ 현장조건이 좋다고 많이들 애기하는 등등 여러 공고를 보면 알겠지만, 결국 중요한것은 사람이고, 어떤사람에게 일을 어떻게 배우느냐가 가장 중요한 부분이자 기본입니다.

​♣ 그러나 대부분의 분양현장이 이와 같지 않기에 회사를 만들어가는 입장에서 안타까운 현실일 수밖에 없는데요~~...

​♣ 그래서 2023년 5월을 기점으로 인간적인 회사, 열심히 일하는 직원이 대접받는 회사를 기반으로 미래비젼을 그려줄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 연령대나 성별구분없으며, 설사 분양상담사라는 일을 알아만보고자 하는분들 모두 환영합니다.

​♣ 소중한 분들의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 대행사 총괄이사 면접 문의: 010 - 3905 - 9550


* 관련 회사 블로그 주소:
https://blog.naver.com/dpkdj/223076074319
https://blog.naver.com/dpkdj/223074531053
총괄 직영본부장 (단독)

▣ "분양상담사협회"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문의가 더 빠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