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혁신도시 내 최고 핵심요지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타로 혁신도시를 잘 아는 대행사 직영팀을 새로 모집합니다

홈 > 채용정보 > 채용정보
채용정보
▣ 프리미엄 채용관은 결제 후 자동으로 등록되며, 지도에 우선 노출됩니다.

충북혁신도시 내 최고 핵심요지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타로 혁신도시를 잘 아는 대행사 직영팀을 새로 모집합니다

제목 : 충북혁신도시 내 최고 핵심요지에 위치한 지식산업센타로 혁신도시를 잘 아는 대행사 직영팀을 새로 모집합니다
담당자명 : 총괄 직영본부장 (단독)
연락처 : 010-3905-9550
이메일 : dpkdj@naver.com
본 정보는 총괄 직영본부장 (단독) 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채용기업과 담당자 정보는 구직활동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어려운 현실이지만 직원과 임원이 같이 협력하여 나아가는 분양대행사가 있습니다. 갑질이 아닌 같이 의논하고 협력하는 회사에서 직영 분양상담사를 특별채용합니다^^(초보신입직원 환영)


예전에는 회사를 경영하는 오너가 되면 일방적인 갑질에 의한 직원들을 방만하게 다루는 경향이 짙었던게 사실입니

하지만 시대는 변했고, 요새 MZ세대는 자기 주관이 확실하고, 같이 토론하고 회사일을 좋은방향으로 발전시키는게 KEY-POINT인거 같습니다

시대가 변하면 오너마인드도 바뀌어야 하는게 사실입니다.

앞으로 제가 경영하고자 하는 회사는 "직원의 직원에 의한 직원을 위한 회사"로서 차근차근 발전하려고 합니다.​

"윗물이 맑아야 아랫물이 맑다"라는 속담도 있듯이 우리가 발전하고자 하는 회사는 위에서 깔끔하고 맑은 영업으로 모범을 보여줬을때 그 밑에 직원들까지 차례로 영향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어려운 현실에서 직원과의 분업을 통한 최고의 효율을 올려야 작금의 현실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게 사실입니다.

우리 분양상담사에게 가장 중요한 건, 맑은 정신과 새로운 마음으로 도약을 하는겁니다.

그러기위해선 좋은 회사와의 만남와 인연을 통해서 앞으로의 전진이 필요한것도 사실입니다.


그럼 분양상담사에게 좋은 회사는 어떤 회사일까요?


제가 생각하기엔 수입창출을 위한 돈벌이를 위하여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삶을 사는거 자체가 예전이나 지금이나 매우 잘못되었다는 판단이 듭니다.​

분양상담사가 월급을 받지 않은부분을 일부러 악용하여 전단지만 배포하고 무조건적인 영업을 시키는 행위부터 시작해서 수수료도 제대로 지급하지 않는 일부 몰지각한 분양대행사들의 행태는 여러모로 모양새가 보기좋지않습니다

앞으로의 분양계는 지각변동이 많이 일어날껍니다.

직원과의 공감대 형성이 가장 좋은 회사가 살아남는 분위기!!

1:1 눈높이 교육관리시스템으로 초보신입직원을 전문분양상담사로 체계적으로 양성해 줄 수 있는 회사!!

​현재 가장 열악한 직원들의 근무환경에 대하여 최고의 복리후생으로 향후 책임져줄 수 있는 최고의 분양대행사!!

그리고 고객에게나 직원에게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자기일 같이 잘 돌봐 줄 수 있는 회사!!

수동에서 능동으로 바뀌는 추세에 맞게 온라인마케팅시스템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양대행사!!

많은 분양직원보다는 소수의 정예부대로 움직일 수 있는 전문적인 분양대행사!!


이 모든게 가능한 회사가 있습니다.


케와이컨설팅!!


모든 분양상담사에게 평등한 기회를 제공하고 다같이 일할 수 있겠금 노력하는 회사!!​

열심히 노력하는 분양영업사원에게 시상을 비롯하여 최대한의 복리혜택을 주려고 노력하는 회사!!


이 모든게 가능하다고 여겨지는건 바로 회사임원진의 노력에 달려있습니다.

앞으로의 분양대행사는 경영진과 분양영업직원과의 원만한 협의 및 최첨단 마케팅전략으로 새롭게 변모한다고 볼 수 있다.​

기존의 20세기가 아닌 현 21세기 가장 어려운 전염병을 비롯한 물질적인 병폐 속에서 하나하나의 체계적인 과정을 통하여 마케팅과 인간본연의 휴머니즘까지 같이 가미된 대행사가 앞으로는 최고의 전성기를 이끌어가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든다.

현재 모든 분양현실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차기현장으로 아파트 약 4천세대를 준비하고, 왕십리에 가장 핫한 상가를 준비하고 있는 케이와이컨설팅에서 모든 분양상담사님들의 날개를 펼쳐보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당사와 같이 인간적인 고뇌와 미래 발전적인 비젼을 꿈꾸는 분양 영업팀장님 및 영업직원분들께서는 과감하게 이번 기회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진행하는 현장은 주거용오피스텔이 아예 없어전 호실 바닥난방이 허용된 최고의 기숙사용 지식산업센타를 현재 분양중입니다.

재미난 사실은 주변의 원룸형 소형 오피스텔의 임대가가 보증금 500만원/ 월세 60만원선이지만 아예 공급부족이라, 임대가는 부르는게 금값이라는 사실입니다.

242개의 호실 자체만으로도 공급이 매우 부족한게 현 상황이고, 현지에서 안정된 공공기업체가 12개 이상이며, 안정된 기업체 배후수요가 4만명 가까이에 이르고있는것 또한 사실입니다.

경쟁상대가 아예 없는게 사실입니다!!

보증금 500만원/ 월세 70만원의 선착순 임대보장제 또한 실시예정이어서, 1억3천만원의 착한 분양가에 전용면적 11(3.3㎡)이라는 넓은평수는 기업체가 기숙사로 쓰기엔 최고의 면적을 자랑하고 있다. 수익율 또한 1억대의 분양가라 5%이상의 고금리대에도 안정될 수 밖에 없는게 현실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주변에 아예 공실이 없고 임대가격이 부르는게 값이라는 사실입니다.


지금 현재 진행하는 현장은 부천 상동역 초역세권에 홍보관이 바로 있기에 보다 더 안정적인 상담을 원하시면 홍보관으로 한번 나와보시기 바랍니다.


☎ 분양상담직원 문의: 010-3905-9550 





총괄 직영본부장 (단독)

▣ "분양상담사협회"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문의가 더 빠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