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단신도시 상가 팀장&직원 (수수료 익일지급/유보없음)

홈 > 채용정보 > 채용정보
채용정보
▣ 프리미엄 채용관은 결제 후 자동으로 등록되며, 지도에 우선 노출됩니다.

구인 검단신도시 상가 팀장&직원 (수수료 익일지급/유보없음)

제목 : 검단신도시 상가 팀장&직원 (수수료 익일지급/유보없음)
담당자명 : 이서연
연락처 : 010-3747-2370
이메일 : lookatsy@naver.com
본 정보는 이서연 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채용기업과 담당자 정보는 구직활동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검단신도시 상가분양 팀장&직원 모집>

★수수료 익일 지급 유무없음!★

소재지: 검단신도시 c6-1-2,3 

세대수:100실

일비 1만원(주급 결제)

R/T: 유선 문의/수수료 익일 지급

본부장 연락처: 010-3747-2370

홍보관 : 풍무역 도보 8분 거리


기타사항:

외부 홍보이모 집객 및 인터넷 광고등 집행되어서 계약 매주 나오고 있습니다.

12월 11일부터 계약서 발행중입니다.

사업지 위치 대단지 아파트 정문앞,검단신도시 초입 사거리 3면 코너,초중고교 인접 학세권 버스정류장 및 횡단보도 앞 입지!

지명 손님 오시면 홍보관 브리핑 후 현장 가시면 계약 진행 확률이 높습니다.

역세권 왕복 8차선,10차선 단절 상권에 비해 분양가 낮으며 반대편 중심상업지구 같은 입지 상가 분양가 1층 기준으로 평균 4200선으로 나와서 분양가 낮아서 브리핑 하기에 좋습니다.

검단신도시  1단계 상가 비중이 1.13%로 다른 신도시에 비해 낮은 지역으로 현장 컨테이너 상담 고객도 많습니다.

향후 지하철 5호선, GTX-D노선 발표 4월예정으로 핫 합니다.

올림픽대로에서 고촌IC를 통해서 유현 사거리까지 연결되는 도로 개통으로 검단신도시 1단계에서는 검단시도시 관문 첫 사거리 초입 상가이며 초,중,고교넥스트콤플렉스 및 법원,검찰청 이전 등 각종 호재 많습니다.

검단신도시 1단계 상가 분양 이제 시작입니다. 추후 열릴 현장 들이 많아서 오셔서 오더도 쌓으시면서 영업 하시기에 좋습니다.


▣ "분양상담사협회"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문의가 더 빠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