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확장으로 인하여 10개현장이 2월부터 계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부장,팀장,직원분 미리미리 채용중이니 전화주세요^^

홈 > 채용정보 > 채용정보
채용정보
▣ 프리미엄 채용관은 결제 후 자동으로 등록되며, 지도에 우선 노출됩니다.

구인 사업확장으로 인하여 10개현장이 2월부터 계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부장,팀장,직원분 미리미리 채용중이니 전화주세요^^

제목 : 사업확장으로 인하여 10개현장이 2월부터 계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부장,팀장,직원분 미리미리 채용중이니 전화주세요^^
담당자명 : 영업 총괄이사
연락처 : 010-3905-9550
이메일 : dpkdj@naver.com
본 정보는 영업 총괄이사 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채용기업과 담당자 정보는 구직활동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계속적인 BIG 프로젝트로 분양완판신화와 더불어 사업확장중인 분양대행사 이룸코리아입니다. 좋은 현장들이 계속 들어오면서 마인드 좋으신 본부장님,팀장님,직원분들과 좋은 교감으로 좋은 분양세상을 만드는게 당사의 꿈이자 목표입니다!!

이 어려운시기에 당사는 분양상담사들의 고충을 너무나 잘 알고있습니다. 많은 상담사들이 열심히 일한 노력에 비하여 저평가받고 있고 억울한 일들도 많이 있었다는 걸 당사의 모든 임직원들도 영업직원부터 출발했기에 너무나 잘 알고있습니다. 당사는 이에 꿈을 안고 분양상담사들이 편하게 일할 수 있는 마케팅영업전략과 복지제도를 통하여 같이 호흡할 수 있고 같이 공유할 수 있는 하나의 공동체를 만들어내는게 최고의 목표이기도 합니다.

당사는 이 어려운 시기에 큰 프로젝트들을 계속 완판시키면서 서울의 대규모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요새 가장 핫한 거북섬의 대형 프로젝트도 현재 준비중입니다. 오피스텔,상가,지식산업센타,섹션오피스,아파트 등등 많은현장이 그랜드 오픈예정이며, 대표님의 적극적이고 직원을 위한 마인드 아래 21세기 젊은 인재들도 적극적으로 육성하고 있는 만큼 젊은 본부장,팀장,직원분들께서 전화주시면 체계적인 교육제도를 통하여 전문적인 분양상담사로 양성토록 하겠습니다.

현재 분양시스템은 구구주먹식의 내공이 없는 조직력으로 인하여 분양상담사들이나 고객님들에게 그대로 피해가 가고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을 당사는 전문적인 교육과 체계적이고 데이터베이스 완료형인 구체적인 상담, 현 추세에 맞는 마케팅 영업전략을 통하여 전문적인 분양상담사를 양성하고 발전할 수 있게 견마지로를 아끼지 않을것입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현장은 3개지만 향후 10개 이상의 현장을 내다보고 달리고 있는 당사의 적극적인 마인드에 동참하실 분양 본부장,팀장,직원분들의 신속한 연락바랍니다!!^^ 미리미리 선착순으로 분양상담사들의 구미에 맞는 현장에서 편안하게 일하겠금 도와드리겠습니다!!

♣ 전화문의는 영업 총괄이사 010-3905-9550으로 바랍니다. 신속문의 환영합니다^^

새해에는 모든 분양상담사님들께 좋은일들만 가득하시길 저희 이룸코리아가 응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영업 총괄이사

▣ "분양상담사협회"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문의가 더 빠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