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초역세권 1.5룸과 2룸 희소가치로 인한 남향설계 오피스텔 분양!! 1팀만 모십니다!! (직원문의는 별도)

홈 > 채용정보 > 채용정보
채용정보
▣ 프리미엄 채용관은 결제 후 자동으로 등록되며, 지도에 우선 노출됩니다.

구인 서울 초역세권 1.5룸과 2룸 희소가치로 인한 남향설계 오피스텔 분양!! 1팀만 모십니다!! (직원문의는 별도)

제목 : 서울 초역세권 1.5룸과 2룸 희소가치로 인한 남향설계 오피스텔 분양!! 1팀만 모십니다!! (직원문의는 별도)
담당자명 : 직영 단독본부장
연락처 : 010-3905-9550
이메일 : dpkdj@naver.com
본 정보는 직영 단독본부장 에서 제공한 자료입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동의없이 재배포 할 수 없으며 채용기업과 담당자 정보는 구직활동 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분양상담사협회의 기재된 내용에 대한 오류와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우리 대행사는 올해 여러분들도 알만한 최고의 현장들 엄청난 영업확장으로 현재 현장 및 향후현장 7~8개가 동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곧 시작되는 좋은현장에서 당사와 함께 할 좋은 본부장님,팀장님,직원분들을 모십니다.

당사는 강남을 중심으로 직원분들이 알만한 핵심현장들을 현재 진행하고 있으며 곧 분양예정입니다.서울권의 핵심현장은 물론 요새 수도권에서 가장 핫한 거북섬의 대규모프로젝트들을 추진중에 있습니다. 당사와 함께 할 귀한 인재들을 소중히 모십니다^^

오류동 초역세권 신축 오피스텔 대행사 직영 단독본부로 조기에 분양하기 위한 조건변경 및 재그랜드 오픈으로 팀장 및 직원을 정중히 모십니다!!

수수료는 계약하면100%를 매주 지급하는 조건입니다. 수수료는 팀장 1.5룸300/2룸350만원/ 직원 1.5룸600/2룸700만원입니다.

유니트구조 잘 나왔습니다. 배치구조 보시면 분양상담사들이 매우 좋아하십니다. 한번 보시고 결정하세요^^

수도권은 1.5룸 및 2룸이 희소가치입니다. 서울은 절대적으로 더 부족하며. 신혼부부나 젊은 동거인들이 이 평수를 많이 선호합니다. 우리 현장은 희소가치인 평수를 분양하므로 많은 고객들에게 어필이 될꺼로 사료됩니다. 서울 세입자들의 월세부담을 극소화시키기 위한 쉐어하우스제도를 도입하여 2인이상이 월세를 1/N하면 월세부담이 최소화됩니다.

오류동은 구로나 신도림방향의 직장인들과 상가업종에 종사하는 임차인이 많으며 특히 1인가구가 많습니다. 대한민국은 현재 1인가구가 약 40%가까이 근접하고 있으며 오류동은 수도권에서도 특히 1인~2인가구가 많으므로 세입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주요인이 될수가 있습니다.

현재 신도림역 부근은 유동인구가 가장 많으며, 삐끼이모들이 많은 고객들을 현재 유치하고 있어서 계약은 잘 나오고있습니다. 1가구2주택 해당시항없으며 주택수미포함 오피스텔입니다(표준시가액 1억이하임/지방세법 28조에 의거함)

당 현장은 여성고객님이나 신혼부부들을 위한 전문 위탁관리업체인 셀럽홈즈를 시행사에서 전용도입함으로써 공실 해결 및 하자보수 등등 전반적인 모든 토탈민원처리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적정한 분양가로 수익율은 안정된 6~7%선 나옵니다. 오류동 주변 신규오피스텔 시세는 실평수 5평 기준하여 보증금 1000만원/ 월세 40~50만원선입니다.

향후 분양상담사들이 더 잘 아시는 대박현장들을 대행사에서 많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좋은기회를 놓치지마시기 바랍니다^^ ☎ 010-3905-9550으로 연락주세요~~^^

▶ 당 오피스텔의 마케팅 영업전략

※ 현재 대세는 여성전용문화, 여성우월주의, 여성이 왕이다!!~~ 여성전용 오피스텔, 여성전용 휘트니스. 여성전용찜질방,여성전용 헤어 및 피부토탈샵!! 지금은 여성이 대세~~ 호실이 많은게 아니라 약 100세대의 특화된 여성전용공간 세입자를 우선시하는 멋있는 시행 및 대행사 마인드!!~~ 투룸은 신혼부부가 대세~~ 현재 수도권에서도 귀하지만 서울에서도 너무 귀한 투룸 오피스텔!! 희소가치가 증명되며 2억대의 분양가를 절실히 필요로하는 신혼 및 동거인들!! 시행사가 가격대에 고민하는 신혼부부를 위하여 마련한 전용 신혼부부공간 투룸!!~~또한 특혜받은 여성들과 신혼부부들을 위한 셀럽홈즈의 토탈서비스시스템 활용~~여성분들이 장판이나 수리하시기 힘들잖아요??~~ 왕비로 만들어드리기 위한 여성분들 전용 셀럽홈즈~~ 저희회사의 자랑입니다!!

★ 다만 호실이 희소가치라 지금 계약하지아니하면 이런 분양가에 이런 조건은 없습니다. 그와 관련한 스크랩한 보도기사들을 보세요~~ 그래서 저희가 분양마감임박입니다.

♥ 사업지 주변 입지여건 및 오피스텔 세입자 현황

html>
직영 단독본부장

▣ "분양상담사협회" 보고 전화드렸습니다. 라고 말씀하시면 문의가 더 빠릅니다.

Comments